오클라호마 시티 (Oklahoma City) 옆에 미시간 날짜를 덧붙였다. 미국 소프트볼의 여자 대표팀은 도쿄에서 2020 년 올림픽 여름철 경기를 준비하면서 투어 옆에 새로운 스톱을 발표했다.

소프트볼이 게임으로 돌아 오면서 그녀의 여행 옆에있는 스탠드는 훈련 플레이어에게 필요한 공급을하는 동시에 팬들에게 Wnt 팀을 즐길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만큼
“그녀의 옆에 서”메시지가 팬들에게 WNT의 트레킹을 지원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표시됩니다.
올림픽뿐만 아니라
미래 세대의 여성 운동 선수.

이 소풍에는 전반적으로 30 개 도시가 포함되며, 미시간에 새로운 추가 사항을 포함하여 이미 발표 된 몇몇 도시가 포함됩니다. 2008 년 소프트볼을 포함하기 위해 첫 올림픽으로 향하기 전에 Team USA를위한 게임 및 전시회 일정이 될 것입니다.

미시간의 미국 소프트볼이 주최 한 국가 대표팀은 6 월 9 일 미들랜드의 다우 다이아몬드 (Dow Diamond)의 그레이트 레이크 론 (Great Lake Loons)과의 더블 헤드 헤더를 연기하며, 6 월 10 일 미시간 주립 대학 캠퍼스의 세치아 스타디움 (Secchia Stadium)에서 같은 팀과의 또 다른 더블헤더 (Double Header)를 연기 할 예정이다. 일정에 더 많은 것을 위해 Usasoftball.com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미국 팀이 미시간에서 뛰게 될 것이라는 황홀하지 않습니다.”
미국 소프트볼 포수 인 아만다 체스터 (Amanda Chidester)는 미시건 주 앨런 파크 (Allen Park)에서 우박합니다.

“저는 많은 젊은이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미시간 주에서 열망하는 소프트볼 선수들과 나는 그들을 격려 할 것입니다
모두가 나와서 진정으로 당신을 얻을 수있는 것을 보게됩니다.”

미국 최대의 스포츠 조직 중 하나 인 USA 소프트볼은 미국의 스포츠를위한 통치 기관이며 미국 올림픽위원회 회원입니다. 미국 소프트볼은 매년 100 개가 넘는 전국 선수권 대회를 포함하여 전국 전역에 수천 개의 토너먼트를 진행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