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리 알렉산더 (Larry Alexander)의 퇴직을 발표했다. 래리 알렉산더 (Larry Alexander)는 디트로이트 (Detroit Metro Convention & Visitors Bureau)의 CEO뿐만 아니라 오랜 대통령으로 디트로이트에 다수의 주요 스포츠 행사를 가져 오는 데 도움을 준다고 발표했다. . 알렉산더의 퇴직은 12 월 31 일에 영향을 미칩니다.

알렉산더는 지난 22 년간 국을 감독했는데, 이는 도시에서 경제적 인 변화를 보았습니다. 이전에 Cobo Center로 이해 된 TCF Center의 재개발이 주목되었으며, 2015 년에 완료되면 지역의 이벤트뿐만 아니라 큰 회의에서 추첨을 지원했습니다. 2010 년과 2019 년 사이에 센터는 536 % 이상의 매출을 증가 시켰습니다.

알렉산더는 마찬가지로 디트로이트 스포츠위원회의 발전을 감독했다. 이 행사에는 2006 년 Super Bowl XL과 2009 NCAA Men ‘s Final Four가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여러 NCAA 챔피언십이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디트로이트는 2003 년, 2008 년, 2013 년, 2017 AAU 주니어 올림픽 및 2008 년 여성 전 세계 볼링 의회를 개최했습니다. 스포츠 보상은 마찬가지로 2005 MLB 올스타 게임에 대한 도시의 성공적인 견적과 2004 Ryder Cup의 보유에 기여했습니다.

“러리는 방문객뿐만 아니라 컨벤션을 이끌어내는 데있어 한 번에 래리는 미국에서 가장 어려운 과제 중 하나를 가졌으며 힘든시기에는 혁신적인 전략과 지역 사회를위한 꾸준한 옹호를 가지고있었습니다.” Detroit Metro CVB 이사회 회장 인 Marla Drutz가 언급했다. “디트로이트가 반등을 시작하면서 Larry는 항상 메트로 디트로이트를 방문자뿐만 아니라 행사를위한 경이로운 장소로 제공하는 데 앞서 한 발 앞서있었습니다. 그의 직장 윤리, 복잡한 문제의 명령 및 고객 초점도 마찬가지로 모범적입니다.”

Alexander는 국에 합류하기 전에 Westin Hotels & Resorts 내에서 연속적인 리더십 기능을 열었으며 29 세의 나이에 조직 최초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 총괄 관리자가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는 마찬가지로 주요 개조, 재배치, 건축 및 개방을 감독했습니다. 플래그십 속성에서의 노력.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인쇄
링크드 인
레딧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